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린나이 품질보증기간 정보 알아보기


린나이는 보일러 및 가스기기를 생산·판매하는 전문 주방가전 업체로 콘뎅싱보일러를 비롯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오븐, 빌트인,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린나이 제품을 사용하고 계신분들을 위해 제품 이용 시 불편한 점이 있거나 문의할 내용이 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린나이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등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정보

린나이 서비스센터의 AS 및 상담 전화번호는 ☎ 1544-3651번이며 지역별 서비스센터 위치와 교통 정보는 린나이 서비스센터 지점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에 접속, 지점을 선택하여 손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센터 정보 조회


▼ 온라인 AS/상담접수


AS 신청 및 상담은 전화를 이용하셔도 되지만 온라인 AS/상담접수(◀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를 활용해 신청도 가능하며 사이트에 접속한 후 기본 개인정보 입력 후 증상 및 내용을 기입,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2 린나이 제품 품질 보증기간

린나이 제품은 제품 종류에 따라 품질 보증기간이 상이하며 부품보유기간도 꼼꼼히 따져 보셔야 합니다. 단, 가정용을 업소용 및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시 보증기간이 1/2로 단축될 수 있습니다.


3 린나이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린나이의 서비스요금은 부품비와 출장비, 수리비의 합계로 산정됩니다. 출장비는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품종에 관계없이 비용은 15,000원이 청구됩니다.


단, 평일 심야시간대인 20:00 이후 부터 익일08:00까지, 그리고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품종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20,000원이 청구됩니다.


이상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린나이 제품의 품질보증기간,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등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