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냉장고를 부탁해 김승수 출연 !! 김승수 나이 키 요리 실력 소속사 이상형 나이제한 결혼은 아직 !! 김승수 공개연애 생각은 ??


오는 14일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지난주 이홍기 냉장고 공개에 이어 김승수의 냉장고 공개가 예정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김승수는 "김승수가 한번에 서너 가지 요리를 한번에 할 수 있다"는 안정환의 말에 골뱅이 무침, 오돌뼈에 치킨도 튀길 수 있다고 언급해 MC는 물론 셰프들까지 놀라게 했다고 하네요~


특히 칼질이 채칼 보다 빠르다는 말을 증명하기 위해 직접 칼질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또한 보기와는 다르게 평소 라면을 기본 4개를 먹을 만큼 대식가라며 하루에 3.8kg이 찐적도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입니다.


김승수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81cm에 72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에스에이치엔터테인먼트그룹 입니다.



나이도 나이이고 드라마에서 유부남역을 많이 맡다보니 결혼을 한 것으로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김승수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김승수는 최근 솔로생활이 5년째라고 밝히며 이상형으로 "말이 통하는 친구"를 꼽았는데 일명 연하 나이 하한제로 10살 아래까지를 여자친구로 사귀고 싶다고 하네요~ 10살 아래는 부담스럽다고 합니다.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은 아니고 나이차가 10살 넘어가면 할말이 없어서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성격이 급하기 때문에 여자친구는 성격이 급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하네요~


김승수는 지난해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아이돌 중에 이상형을 꼽아 달라는 질문을 받고 손나은을 이상형으로 꼽았으며 "스피카" 양지원처럼 발랄하고 턱이 발달한 여성이 좋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난 냉부해 이홍기편에서 김승수는 공개연애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 오래 전 공개연애 경험이 있다며 당시엔 별 문제가 없었지만 공개연애 후 팬들이 민감하게 반응하는 부분이 있다며 공개연애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특히 일본팬들의 반응이 민감했는데 지금은 일본팬들도 결혼을 바란다고 하네요~


한편 김승수가 출연하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는 14일 오후 9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