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995

한국 유튜버 순위 1000만 달성! 영화만 천만 관객이 있는게 아니다.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도 천만 구독자를 보유한 1인 크리에이터가 국내 최초로 달성됐다. 주인공은 '커버송 여신'으로 인기가 높은 제이플라뮤직, 본명 김정화 이다. 제이플라뮤직의 구독자수는 1,100만 이상으로 그 뒤를 1,000만 구독자수를 보유한 보람튜브가 뒤쫓고 있다. 사실 방탄소년단이나 SM타운, 블랙핑크 등이 구독자수가 더 많지만, 방송사나 연예기획자가 제작한 채널은 집계에서 제외했다. 한국 유튜버 기준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는 아래와 같다. [1] 제이플라뮤직 제이플라는 커버음악 뮤지션으로 감수성이 돋보이는 목소리와 빼어난 해석력으로 인기가 높다. 2011년부터 유명 아티스트의 곡을 편곡하거나 재해석해 부르고 있으며, 하루 평균 1만명씩 구독자수가 증가하고 .. 2019. 3. 25.
닥터 프리즈너 인물관계도 한눈에 팍팍! 닥터 프리즈너가 첫회 시청률 10%를 기록!! 안방극장에 활력을 모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는 동시간대 방송된 드라마에 비해 2배가량 높은 수치다. 닥터 프리즈너는 총 32부작으로 남궁민과 김병철, 최원영, 김정난, 박은석, 권나라 등이 출연한다. [1] 남궁민 vs 김병철 남궁민이 맡은 나이제는 돈도 없고 빽도 없지만, 귀신같은 칼솜씨로 대학병원에서 살아남았다. 하지만 교통사고로 실려온 임산부를 살리기 위해 힘쓰다 이사장 아들인 이재환(박은석)의 행패로 의사면허까지 정지 당하고 만다. 이를 계기로 인간적인 매력을 가졌던 남궁민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범털들이 모인 교도소에서 새로운 무기를 만들어 거대한 싸움을 시작하기로 한다. 김병철은 극중 서서울 교도소 의료과장인 선민식을 맡았다. 외부 진료를 .. 2019. 3. 21.
입짧은햇님 수입 어느정도? 유튜브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 !! 2019년 3월 19일 기준 구독자수는 624,477명으로 60만명 이상이다. 먹방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와중에 tvN '놀라운 일요일'에 고정출현하며, 매주 브라운관에서도 모습을 볼 수 있다. 프로필... 입짧은햇님의 본명은 김미경. 1981년생으로 2019년 기준 나이는 39살이다. 키는 174cm 가량이며, 몸무게는 79kg 정도이다. 체중계 건전지가 다 닿아서 그 이후로는 재지 않는다 라며 밝힌바 있다. 먹방을 하게된 계기... 평소 잘 먹는 햇님을 오랜기간 봐 온 친구가 먹방 BJ를 권유해 시작. 2015년 12월 아프리카 TV를 통해 먹방을 시작했으며, 메이크업 방송과 다른 크리에이터와 콜라보레이션도 상황에 따라 즉흥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친한 동.. 2019. 3. 19.
방구냄새 지독, 병 있는 걸까? 방구냄새가 지독하다고 해서 모두 병이 있는 것은 아니다. 지독한 방구는 대부분 섭취하는 음식이 원인이 되어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변비 및 소화불량, 경우에 따라 대장질환이 원인이 되어 방구냄새가 지독할 수도 있기 때문에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것은 좋지 않다. 지독한 방구 원인은 대부분 식습관 때문 방구냄새가 지독한 대부분의 원인은 식습관에 있다. 몸에서 배출되는 방구의 주요성분은 질소 및 수소, 이산화탄소, 산소 등으로 이들은 실제 냄새를 유발하지 않는다. 방구에서 냄새가 나는 이유는 방구 속에 포함된 지방산과 유황가스가 원인이다. 지방산과 유황가스는 지방이나 단백질이 장내세균에 의해 분해되면서 발생한다. 즉, 먹는 음식물 중 기름진 고기성분이 많을 수록 방구냄새가 지독하게 되는 것인데.. 2019. 3.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