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는 유·무선 전화와 초고속 인터넷 등의 통신 서비스업를 주요 업종으로 하는 통신 회사로 여러 요금제와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며 고객유치에 힘쓰고 있습니다.
오늘은 skt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품 이용 시 겪을 수 있는 불편사항을 문의해 볼 수 있는 skt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_버튼식 ARS
버튼식 ARS 고객센터 서비스는 사용하는 휴대폰 뿐만 아니라 유선전화로도 AR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예약을 하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해당 시간에 전화를 해주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동전화 고객센터
▼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 ARS 메뉴
버튼식 ARS 서비스는 이동전화와 유선서비스의 ARS 번호가 상이하므로 이용 시 유의하시기 바라며 상담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2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_보이는 ARS
보이는 ARS 서비스는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화면상에서 원하는 메뉴를 찾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이는 ARS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통화품질 및 분실/습득, 로밍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3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_음성인식 ARS
음성인식 ARS 고객센터 서비스는 고객의 음성인식 ARS와 주고 받는 내용을 휴대폰으로 보여주는 서비스로 기존 복잡한 ARS 방식을 벗어나 처음부터 궁금증을 바로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 skt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