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o Hot! 구미 인동 디저트맛집 오투원 오믈렛빵 추천!

구미 인동 디저트맛집 오투원 오믈렛빵 추천!


동생 집들이를 위해 찾은 인동~~

생각보다 이렇게 멀 줄이야....



시간도 남고 해서 집 주위를 둘러

보다.... 사람들이 몰려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뭐지!뭐지! 궁금한 건 못참죠 ㅎ

친구와 같이 찾아가 봤더니 ....

Hot하디 Hot한 오믈렛빵이..^^



아이와 남편이 좋아해서 동성로에서

많이 사서 먹곤 했는데 인동에도

생긴 듯 하네요~


집들이 음식 먹고 디저트로 어떨까

싶어 동생에게 전화해 보니 언제

생겼지 하며 당장 사오라더군요 ㅋ



사실 제가 먹고 싶어서 물어

본건데 ^^


그날그날 팔 물량만 한정판매 한다는

푯말에 혹시나 다 팔리면 어떻게

하나 걱정 이었는데 다행히 가게 입성!!


가격은 9,000원에서 14,000원

사이고 종류는 6종류가 있네요~


제일 먼저 눈에 들어 온건 메론 오블렛!!

시식용이 있길래 먹어 봤는데 메론의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네요~


메론 오믈렛 14,000원 

역시 오믈렛하면 딸기죠~

동성로 보다 딸기가 커서 인지 더

달콤 하고 부드러워 좋았습니다.


딸기 오믈렛 13,000원 


블루베리와 생크림, 부드러운

빵이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블루베리 오믈렛 12,000원


몽블랑?? 몽블랑이 뭔지 몰라 사장님께

여쭤 보니 견과류와 피칸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 구수한 맛이 일품 ㅋ


몽블랑 오믈렛 13,000원


초코는 역시 달콤하니 제 입맛에

딱!! 초코는 역시 진리입니다. ^^


초코 오믈렛 11,000원


다른 거에 비해 모양이 빈약해서

별로 이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는데

오잉!!!!!


굿~~~


소보루 오믈렛 9,000원


무료 시식으로 공짜로 모든

메뉴 맛보기 클리어 ^^


다 맛있어서 모두 사고 싶지만

오늘은 메론, 딸기, 초코만 사는

걸로 ㅋ



선물 포장도 오~~~ 느낌 적인

느낌대로 이쁘게 포장해 주시네요.



내일 집에 올라 가면서 몇 개더

포장해 가야 겠네요 ^^


그런데.....다 좋은데 주차가 좀

힘들어 보여서 차 타고 오시는

분들은 주위에 차를 대고 방문

하시는게 좋을 듯..



지도 크게 보기
2017.3.2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