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1대 100 장영란 출연 !! 장영란 나이 키 결혼 남편 신랑 한창 나이 나이차 직업 장영란 딸 한지우 아들 한준우


오는 10일 방송되는 서바이벌 두뇌 게임 "1대 100"에는 장영란과 남편 한창씨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날 MC 한상권 아나운서는 장영란에게 "결혼한 지 몇 년 차인지?"라고 질문했는데 이에 장영란은 "2009년에 결혼했으니까 9년 됐다"고 말하며 100인석에 있던 남편과 애정 넘치는 눈빛을 주고받는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어 한상권 아나운서가 "남편과 사랑 이야기가 궁금하다. 어떻게 만났는지?"라고 되묻자 장영란은 "내가 패널로 나왔던 SBS의 '진실게임'이라는 프로그램에 남편이 출연자로 나와 1등 신랑감을 뽑는 촬영을 했다"며 "그때 남편 눈에는 함께 출연한 남규리보다 내가 더 예뻐 보였다더라. 방송 후 작가님을 통해 남편이 적극적으로 대시해서 내가 확 물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장영란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9cm에 49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003년 케이블 음악채널 VJ로 데뷔한 장영란은 이후 여러 프로그램에서 VJ와 MC겸 패널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장영란은 활동영역을 넓혀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헬로!애기씨, 우리집에 왜왔니, 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 2 등에 출연해 배우로 활동한 것은 물론 음반 The Mask를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2009년 장영란은 방송에서 만난 한의사 한창씨와 결혼해 2013년 딸 한지우양을, 이듬해 2014년엔 아들 한준우군을 낳아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장영란과 한창씨는 SBS "진실게임"에서 인연을 맺어 1년 6개월간 열애한 뒤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참고로 한창씨는 장영란보다 3살 연하로 2007년 한의대를 졸업, 서울 강남 자생한방병원에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영란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후에도 3년동안 남편에게 민낯을 공개하지 않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신혼 2,3년 뒤에 남편한테 처음으로 민낯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장영란은 "민낯을 공개하기 전까지는 화장을 하고 나서 그냥 잤다. 눈에 정말 안 좋다"고 말하며 "집에 이곳저곳에 아이라인을 두었는데 설거지를 하다가도 남편 벨소리만 들리면 아이라인을 그렸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장영란이 출연하는 "1대 100"은 오는 10일 오후 8시 55분에 KBS2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