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1대 100 김수용 출연 !! 개그맨 김수용 나이 키 반전 집안 김수용 결혼 아내 부인 김진아 나이 나이차 김수용 딸 김나원


오는 10일 방송되는 서바이벌 두뇌 게임 "1대 100"에는 최근 해피투게더를 통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김수용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날 MC 한상권 아나운서는 김수용에게 "예전에 다크서클 때문에 프로그램에서 강제 하차한 적이 있냐?"고 물었는데 이에 김수용은 "몇 년 전에 주식 방송을 했다. 높은 분이 모니터하다가 내가 방송하는 걸 보고 '쟤는 방송하기 싫은 것 같은데? 하지 말라 그래. 빼'라고 한 적이 있다"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이어 김수용은 "내 다크서클이 주식의 하한가를 연상시킨다고 하더라. 그래서 위를 빨갛게 칠하고 방송할까 생각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네요.


김수용은 196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2살이며 키는 185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1991년 제 1회 KBS 대학개그제에서 장려상을 받으며 데뷔한 김수용은 다양한 개그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한 바 있습니다.



이후 얼마전까지 방송이 뜸했던 김수용은 최근 해피투게더, 세모방, 동상이몽 등 쟁쟁한 예능프로그램에 MC 및 게스트로 출연하며 다시 두각을 나타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수용은 지난 2008년 7살 연하의 김진아씨와 결혼해 이듬해인 2009년 딸 김나원양을 낳아 슬하에 외동딸을 두고 있습니다.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밟고 있던 김수용은 함께 수업을 듣던 김진아씨와 인연을 맺게 돼 연인으로 발전하며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얼마전 김수용 김진아 부부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일상생활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지난 6월 "해피투게더" 전설의 조동아리 코너에서는 김수용의 반전 집안을 언급해 화제를 낳기도 했는데 김수용의 아버지는 병원 원장으로 여러 의학 관련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또한 김수용은 세바퀴에 출연해 아버지는 서울대학교를, 어머니는 이화여자대학교, 누나는 연세대학교를 졸업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김수용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전공했습니다.


한편 김수용이 출연하는 "1대 100"은 오는 10일 오후 8시 55분에 KBS2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