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후지이미나 누구 ?? 후지이미나 나이 키 몸매 국적 학력 대학 대학교 후지이미나 결혼은 아직 !!


후지이미나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6cm에 50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에서 대학교수로 재학 중인 아버지가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바이러스를 연구하는 연구원으로 재직하던 1988년 태어난 후지이미나는 생후 10개월째 부친을 따라 다시 일본으로 건너왔고 17살에 찍은 인텔 CF가 유명해지면서 관심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참고로 후지이미나의 국적은 일본입니다.


아홉 살 무렵 뮤지컬 아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는 후지이미나는 어린 시절부터 연예활동을 병행했음에도 학업을 게을리하지 않아 일본 명문대학 중 하나인 게이오기주쿠대학(慶應義塾大學) 문학부에 진학해 인간과학을 전공했습니다.


한국어는 대학 시절 제2 외국어로 한국어를 선택하면서 익히기 시작했는데 당시 배용준 주연의 "겨울연가"가 일본에서 공전의 히트를 쳤고 "겨울연가"에 빠져 한국어에도 더욱 매료 되었다고 하네요~


2006년 일본 영화 "심슨즈"를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된 후지이미나는 2012년 방송한 한일합작 드라마 "사랑하는 메종 레인보우로즈"와 SBS 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을 통해 한국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3년에는 MBC "우리결혼했어요-세계판"에서 FT아일랜드 이홍기와 가상 부부로 활약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이후에도 일본은 물론 한국의 드라마,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후지이 미나는 국내 진출시 이국적인 외모로 인해 혼혈 아니냐는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는데 후지이 미나는 "일본에서도 그런 질문을 많이 받았다"며 "아버지, 어머니, 할아버지, 할머니 모두 일본인이다. 아버지가 규슈 출신인데 그 쪽이 남방계열이라 그런 것 같다. 제 큰 눈은 아버지의 눈을 꼭 닮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근 후지이미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해외 출장을 떠난 고정 MC 신아영 아나운서를 대신해 특별 MC로 출연한 것에 이어 "신동엽의 고수외전"에도 출연을 알려 관심을 높였습니다.


아직 미혼인 후지이미나는 "신동엽의 고수외전"을 통해 비혼에 대해 "요즘 비혼이라는 단어를 쓰게 되어서 여자 입장에서는 결혼할 생각이 없음을 비혼으로 표현할 수 있어서 좋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후지이미나는 "최근 일본에선 '저 결혼 못하는 게 아니라 안하는 겁니다'라는 제목의 드라마가 나와 화제가 될 정도였다"고 소개하기도 했는데 비혼식 할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엔 "비혼식 해도 운명적인 만남을 할 수도 있으니 비혼식은 하지 않겠다"고 했다네요~


한편 후지이미나는 "신동엽의 고수외전"에 홍일점으로 출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