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한끼줍쇼 안내상 출연 !! 배우 안내상 나이 키 안내상 친구 우현 나이 나이차 안내상 민주화운동 안내상 학력 대학


오는 27일 방송되는 "한끼줍쇼" 수서동편에는 밥 동무로 배우 안내상과 2pm 이준호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안내상은 동네 탐색을 하다 이름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나는 집에서 태어났다고 이름이 안내상이 됐다"라며 "저희 형은 외갓집에서 태어났다고 해서 안외상이다. 그리고 가족 중에 면상, 화상도 있다"라고 이름과 관련된 사연을 소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하네요~


본격적인 한끼 도전에 나선 안내상은 "배우 안내상입니다. 저 알아보시겠습니까?"라고 공손하게 자신을 소개하며 한 끼를 부탁했지만 이미 식사를 하는 등 쉽지 않은 한 끼 입성에 "미리 섭외할 거라 생각했다"라며 예상치 못한 리얼 현장에 적잖이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2017 마지막 한끼줍쇼에 출연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배우 안내상은 196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4살이며 키는 프로필상 175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신학과 출신인 안내상은 지난 1988년 총포 도검 화약류 단속법 위반과 폭력 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국가보안법 위반 등으로 8개월 동안 교도소에 있다 집행유예로 나오게 된 반전 이력을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안내상은 88년 2월 광주 미문화원에 시한폭탄을 설치한 것 때문에 형 집행을 받게 되었는데 이후 인터뷰를 통해 "젊은 혈기에 있어서는 안 될 일을 했었다"며 "미수로 끝난 것이 정말 다행"이라고 당시를 회상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광주 미 문화원 사건이란 전두환 신군부가 80년 5.18광주민주화운동 진압에 나설 당시 미국이 개입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촉발된 사건입니다.


안내상은 배우 우현과 대학시절 부터 남다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데 과거 안내상이 배고팠던 시절 동네친구였던 배우 우현은 차마 얼마가 필요하다는 말을 못하는 안내상에게 2000만원을 선뜻 내주기도 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배우 우현은 196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4살이며 안내상과 동갑내기 입니다. 안내상은 인터뷰를 통해 "우현의 외모만 보고 당연히 대 선배인 줄 알았었다"며 "꼼짝도 못하고 말도 못 걸었는데 어느날 오더니 '나 너랑 같은 과 친구야'라고 말하더라. 진짜 소름끼쳐 죽는 줄 알았다"고 첫 만남의 에피소드를 소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안내상은 친구 우현이 결혼할 수 있도록 적극 도움을 줬다고 알려졌는데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처음에 우현이 조련을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상하게 화가 나더라. 조련이 정말 예뻤는데 어디다 들이대나 싶었다. 그런데 정말 진지하게 좋아한다고 해서 도와주게 됐다. 결국 결혼에 성공하더라"라며 "이 커플이 내가 경험한 가장 큰 미라클이다"고 우현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배우 안내상이 2pm 준호와 함께 출연을 예고한 "한끼줍쇼" 수서동 편은 오는 27일 오후 11시에 JTBC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