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판타스틱듀오 사무엘 누구 ?? 김사무엘 사무엘 나이 키 본명 국적 워너원 프로듀스 101 순위 사무엘 세븐틴 원펀치 식스틴


사무엘은 2002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16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6cm에 55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스페인계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사무엘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출생했으며 본명은 사무엘 아레돈도 입니다. 참고로 국적은 미국입니다.


어린시절 부터 드럼, 힙합댄스, 노래, 비트박스 등 여러 방면에 재능을 보인 사무엘은 유명 댄스팀 "갓스 이미지" 멤버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2011년 제1회 K-Star USA 오디션에 참가해 금상을 수상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당시 사무엘은 수상소감으로 "사람들은 다들 미국에서 엔터테이너로 성공하라고 말하지만 꼭 한국에 가고 싶다"며 "한국은 엄마의 고향이기도 하지만 한국 연예인들이 세계에서 가장 재능이 많다고 생각하다. 한국에서 스타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2012년부터 엄마와 대한민국에 들어와 거주하며 본격적으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사무엘은 플레디스 세븐틴의 데뷔조였지만 너무 어린 나이 때문에 엄마가 반대해 참여가 불발되고 말았다고 하네요~



이후 플레디스에서 용감한 형제가 대표로 있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사무엘은 2015년 힙합 그룹 원펀치에서 펀치(Punch)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기도 했는데 용감한 형제는 자신을 "무엘이 애비"라고 소개할 만큼 사무엘에 대한 무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2017년 사무엘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으며 워너원 유력 멤버로 거론됐지만 아쉽게도 최종회에서 18위로 탈락하면서 워너원 데뷔에는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이후 사무엘은 활동명을 펀치에서 사무엘로 변경하고 지난 8월 미니앨범 "SIXTEEN"을 발표하기도 했는데 앨범명과 타이틀곡 제목 모두 현재 사무엘의 나이인 "식스틴"에서 따왔다고 하네요~


한편 사무엘은 오는 8일 방송되는 "판타스틱듀오2"의 휘성편에 출연해 스타판듀에 도전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