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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티머니 환불 방법 간단히 해결!

요즘 대중교통 결제 수단으로

티머니를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대중교통 뿐만 아니라 편의점

이나 패스트푸드, 스타벅스 같은

커피 전문점 등의 가맹점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그런데 카드가 고장나거나

결제방식을 충전식이 아닌

후불제로 바꾸신다면 기존

티머니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당연히 티머니도 돈인데 환불

받아야죠~ 피 같은 돈을 그냥

버릴 수는 없잖아요.


그런데 어떻게 @@

환불이라고 하니 괜시리 어렵게

느껴지는데 방법은 의외로 간단

하답니다.



오늘은 티머니 환불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테니 환불 시 이용해

보세요~


티머니를 환불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액을 환불 받느냐, 아님 일정 금액만

환불 받느냐~


둘다 환불 시 수수료 500원이

차감되고 금액을 환불 받습니다.



기능적, 외형적으로 이상이 없이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한 티머니

카드는 편의점과 지하철, 은행

ATM 등에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환불처는 아래를 참고

하세요~


↓좌우로 이동해 보세요

환불처

환불금액

환불방법

환불수수료

카드값 환불

편의점 GS25,개별편의점 (365플러스,GS Watsons), 일부 가판 충전상 2만원 이하 환불처에 방문하여 수수료를 제외한 카드잔액 전액을 현금으로 환불받음 500원 환불 불가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위드미 3만원 이하
지하철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
(서울 1~8호선, 인천지하철)
5만원 이하 환불처에 방문하여 수수료를 제외한 카드잔액 전액 또는 일부 금액을 현금으로 환불받음
※ 한 카드당 한 달에 최대 50만원까지 환불 가능
500원
※ 기본운임료(1,250원) 미만 잔액은 수수료 없음
은행 ATM 농협 20만원 이하 - 본인 명의의 해당은행 계좌로 잔액이체
※ 환불 대상카드
- 신한/우리/우체국/제주/하나 : 전체티머니
- 농협/신협/국민 : 해당 금융사 발급 제휴 티머니
※ 환불 불가카드
- 모바일티머니, 홈플러스 짱플러스카드
500원
신한, 신협, 우리, 우체국,
제주, 하나, 국민

50만원 이하

모바일 (SKT, KT, LGU+) 50만원 이하 - 1인 월 3회, 최대 50만원까지 환불가능 : 10만원 초과 환불은 월 1회, 연 5회 가능
※ App에서 환불신청 가능하며 고객명의 계좌로 환불 수수료(500원)를 제외한 금액이 입금됨
500원
※ 기본운임료(1,250원) 미만 잔액은 수수료 없음
한국스마트카드 티머니 타운 방문  -1인 1일 최대 50만원까지 환불가능
- 5만원 이상 환불 요청 시 신분확인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 10만원 이상 고액환불의 경우 내방 당일 카드잔액 차감 후 익일 18시 이후 계좌로 입금
 (주말, 공휴일 제외)
※ 지참서류 : 통장사본, 신분증
월 누적 50만원까지 수수료 없음
(50만원 초과 시 수수료 1%)


단 잔액이 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한국스마트카드 본사나

티머니 잔액 환불이 가능한

ATM에서 해당 은행계좌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ATM 환불은 1인당 월 50만원

까지만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

금액은 해당은행의 본인명의

계좌로 입금됩니다.


이상 티머니 환불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 열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티머니 환불 이용

방법 사이트를 참고 하세요~

고장카드 환불 방법도 상세히

나와 있답니다.


↓ 눌러주세요

티머니 환불 이용방법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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