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스트코 환불기간 환불규정 정보 알아보기


코스트코는 회원제 창고형 대형 할인점으로 모든 매장은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어 이용 전 회원권을 미리 발급 받아야만 합니다. 회원권은 개인용과 사업자 전용 회원권(비즈니스)으로 나뉘며 발급된 회원권은 전 세계 코스트코 매장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코스트코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과 코스트코의 환불기간 및 환불규정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스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코스트코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물품의 주문이나 결제·배송, 환불·반품, 회원카드 변경 등 이용 문의과 관련하여 코스트코 고객센터를 이용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899-9900번이며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됩니다.



2 코스트코 환불기간 및 환불/반품 방법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상품이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 언제든 환불이 가능하지만 TV 및 컴퓨터, 태블릿 PC, 카메라, 캠코더, 프로젝터 등의 기기는 배송 완료 후 90일 이내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은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환불이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상품은 상품 주문번호와 함께 반품을 원하는 상품을 가지고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에 방문하면 반품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반품배송비 부담 및 환불 입금 기간


반품배송비는 기본적으로 코스트코에서 부담하지만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청약철회의 경우 사다리차 이용시 발생하는 비용 또는 일반적인 택배로 발송이 불가한 제품을 산간·도서 지역에서 반품시 발생하는 비용의 경우 고객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환불은 상품 반품이 완료된 후 영업일 기준 2~3일이 소요됩니다. 좀 더 자세한 환불규정 정보는 코스트코 자주찾는 질문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한 후 "취소/환불/반품"탭을 눌러 자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코스트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코스트코 환불기간 및 환불규정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