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정글의 법칙 파타고니아 김진경 반전매력 !! 김진경 나이 키 김진경 몸매 우리결혼했어요 김진경 조타 나이 나이차


오는 2일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파타고니아'편에는 후반 병만족이 처음 등장하는 가운데 모델 겸 배우인 김진경을 비롯 김성령과 조재윤, 김종민, 조윤우, 로운이 라인업을 구성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김진경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톱모델 다운 패션으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에너지 넘치는 쾌활한 모습과 미소를 머금으며 정글 속에서 파워 워킹을 선보이는 등 반전매력을 선보여 주목을 모았다고 하네요~


김진경은 정글로 떠나기 전 셀프캠을 통해 "정글에서도 패션을 놓칠 수 없다"며 여러 벌의 옷과 신발만 4개를 챙겨가는가 하면, 헤어밴드 등을 준비하며 만반의 준비에 나섰는데 특히, 장기 해외여행시 옷을 반으로 접어서 돌돌 말아주면 부피가 줄어든다며 의류정리 꿀팁을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는 후문입니다.


'정글의 법칙 파타고니아'편 후반전 멤버로 김성령, 조재윤, 김종민 등과 함께 합류를 알리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모델 겸 배우인 김진경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2살이며 키는 172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출신인 김진경은 16살 무렵인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3'에 참가해 준우승을 차지, 이후 유명 디자이너 쇼와 각종 CF에서 두각을 나타내 톱모델 반열에 오르며 주목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김진경은 청순한 얼굴과 허리 48.3센티미터(19인치)의 날씬한 몸매로 많은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학업 보다는 일을 위해 대학교 진학을 포기, 인터뷰를 통해 "활동을 위해서 지금 당장 학교를 갈 수 없으니 잠시 접어둔거죠. 식품영양학에 대해 관심이 많은데 나중에 기회 되면 관련 공부를 집중적으로 해보고 싶어요"라고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고 하네요~


모델 활동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및 드라마 '안단테'에서 김봄 역을 맡으며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김진경은 특히 2016년 '우리 결혼했어요'에 조타와 함께 가상 부부로 출연하며 주목을 모은바 있습니다.


7개월 동안 매드타운 조타와 가상 부부 생활을 통해 스무살 다운 당차고 풋풋한 매력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인 김진경은 조타와의 가상 부부생활을 마무리하며 "끝나서 아쉽다. 촬영을 끝낸 뒤 각자 바빠져서 따로 연락하진 못했지만, 7개월이나 함께 있었기 때문에 서로를 잘 안다. 아마 묵묵히 응원하고 지켜보고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김진경과 함께 가상 부부로 풋풋한 케미를 보여준 매드타운 조타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이며 1997년생인 김진경 보다 3살 위입니다.


한편 김진경을 비롯해 김성령과 조재윤, 김종민, 조윤우, 로운이 라인업을 구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정글의 법칙'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SBS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