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정글의 법칙 조보아 나이 키 본명 몸매 승무원 한서대 설리

정글의 법칙 조보아 나이 키 몸매 승무원 한서대 설리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 편에 출현


하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선 여배우


조보아가 5일에는 5M 폭포 다이빙에


도전한다는 소식입니다.




알고 보니 과거 드라마 잉여공주에서


인어공주 역할을 하며 10M 다이빙에


도전하는 등 꾸준히 다이빙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네요 ^^




조보아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이며 본명은 조보윤입니다.


키는 165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승무원을 꿈꾸며


한서대 항공과에 진학했지만 2011년


배우에 매력을 느껴 2012년 성균관


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입학했다고


하네요~



JTBC 오디션 프로그램인 Made in U에


참가한 이후 기획사 눈에 띄어 본격적


으로 배우활동을 하게 됩니다.



2016년 MBC 드라마 몬스터에서는 까칠


하고 안하무인인 도도그룹 총수의 딸


도신영역을 맡아 자칫 무거울 수 있는


주제의 드라마 속에서 홀로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줘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


주었죠~



조보아는 이 드라마로 2016년 MBC 연기


대상에서 신인상을 타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우리집에 사는 남자, 부탁


해요 엄마, 잉여공주, 마의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현하며 꾸준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는 조보아 !!



조보아는 설리, 한예슬, 고아라와


닮은꼴로 화제가 된적도 있는데


설리와 가장 많이 닮았다는 평이


가장 많은 것 같습니다.



조보아는 "부탁해요 엄마" 출현 당시


22층 집에서 다른 아파트를 내려다


보며 "부탁해요 엄마"를 틀어 놓은


집을 세어보기도 했다고 해 엉뚱한


매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조보아가 출현하고 있는 정글의


법칙은 오는 5일 저녁 10시 방송 예정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