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정보 알아보기


일렉트로룩스는 청소기,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냉장고 등 가전 및 업무용 전자제품을 취급하는 다국적 대기업으로 매년 150여개국에 4천만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렉트로룩스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품 이용 시 겪을 수 있는 불편사항을 문의해 볼 수 있는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그리고 품질보증과 관련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66-1238번이며 상담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 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은 휴무이며 토요일 상담시간은 오전 9시부터 12시 30분까지입니다.

▼ 시리얼번호 확인방법(노란색 표기된 부분 확인)


상담 전 모델명과 시리얼번호 확인 후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면 좀 더 빠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일렉트로룩스 제품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이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이상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으로 일렉트로룩스의 경우 제품군에 따라 상이한 품질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 품목별 보증기간

▼ 세부항목별 내구년수


좀 더 자세한 일렉트로룩스 제품의 보증기간 정보는 제품 보증기간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3 일렉트로룩스 유무상기준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이나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에서 지정한 서비스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3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에는 무상으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지만 보증기간이 경과했거나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유상으로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이상 일렉트로룩스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그리고 품질보증과 관련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