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인생술집 알바생 장의수 누구 ?? 장의수 나이 키 데뷔 모델 소속사 뷰티 인사이드 연평해전


장의수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86cm에 70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루트가 음악 활동 전념을 위해 하차하며 새로이 인생술집 알바생으로 합류하게 되었으며 현재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8년 서울 컬렉션 모델로 데뷔한 장의수는 2013~2015년 "서울패션위크" 강동준, 고태용, 송혜명, 김서룡 옴므, 이현찬, 한동우, 박성철 쇼의 메인 모델과 "GQ" "MAPS" "FAST" 잡지 모델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2012년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출연하기도 한 장의수는 2015년 개봉한 연평해전과 뷰티 인사이드에서 각각 조면수 상병역과 우진 106으로 얼굴을 알리기도 했죠~


장의수의 소속사는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로 이보영과 최강희, 류수영, 김지훈 등 쟁쟁한 연기자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내성적이고 표현에 서툴다고 밝힌 장의수는 "연기라는 건 그 자신을 깨고 그 이상으로 나아갈 수 있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나 자신을 바꿀 수 있는 계기. 그리고 배역을 통해 다른 삶을 살수 있다는 데서 많은 매력을 느꼈다"며 모델에서 연기자로 전향하게 된 계기를 밝히기도 했다고 하네요~


장의수는 리누의 "이 새벽에"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도 했는데 연극 "감금"과 "더 가이즈"에서도 각각 준철과 이슨기역을 맡아 활동 했다고 합니다.


연극 감금은 청각장애를 가진 하늬와 다혈질의 수욱이 현실도피했던 과거를 반성하고 몇명이 올지는 모르는 촛불집회를 준비하면서 겪게되는 이야기들을 그린 연극입니다.


한편 장의수가 알바생으로 고정 출연하고 있는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2시 15분에 tvN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