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이번생은 처음이라 연복남역의 김민규 누구 ?? 김민규 나이 키 너목보 김민규 시그널 황의경 김민규 이번생은 처음이라 김민규 정소민 나이 나이차


김민규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이며 키는 183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민규라는 이름은 부모님이 지어주신 이름으로 가을 하늘 민(旻)에 별 규(奎)를 써서 하늘에 홀로 떠 있는 별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동서식품 맥심 T.O.P, SK플래닛 11번가 등 CF를 통해 먼저 얼굴을 알린 김민규는 이보다 앞서 20살 무렵 "천호동 훈남"으로 불리며 먼저 화제를 모은바 있다고 하네요~



당시 8명의 친구와 모임이 있었던 김민규는 친구들이 3명밖에 모이지 않자 아직 안 온 친구들이 보라고 "지금 천호동인데 세 명밖에 없으니 빨리 오라"는 얘기를 영상으로 찍어서 페이스북에 올렸는데 해당 동영상이 입소문을 타며 "천호동 훈남"으로 인기를 모으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후아유 - 학교 2015"에서 한이안(남주혁) 수영부 친구 역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하게 된 김민규는 드라마 시그널, 오 마이 금비, 로맨스 특별법, 영화 잡아야 산다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시그널"에선 광수대 사무실에 업무지원으로 차출돼 나온 꽃돌이 의경 황의경 역을 맡아 김원해 등 형사들 사이에서 돋보이는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를 펼치며 관심을 모았습니다. 시그널 촬영 당시 현장 스태프와 배우들 사이에서 막내였던 김민규는 모두에게 아기처럼, 동생처럼 이쁨을 받았다고 하네요~



김민규는 배우 활동 뿐만 아니라 우리동네 예체능 및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비디오스타 등에 출연,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우리동네 예체능" 수영편에 출연해서는 수준급 수영 실력을 제대로 뽐내 관심을 모았습니다.



또한 김민규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코요태편에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남다른 노래 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기도 했는데 당시 김민규는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지만 카메라 울렁증이 있어 그런 걸 없애 보고자 출연하게 됐다"고 출연계기를 밝혔다고 하네요~



김민규는 따로 보컬 연습을 받고 있는 건 아니지만 독학으로 악기를 배우고 피아노도 칠 정도로 음악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노래 부르고 듣는 걸 좋아해 홀로 흥얼거리면서 작곡까지 하고 있다고 하네요~



최근 김민규는 지난 10월 9일 첫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스웨덴 기술 이민을 준비하는 휴학생 연복남 역을 맡아 단조롭던 지호의 일상에 신선한 자극제 역할을 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지호(정소민)의 냉랭한 태도와 그녀에게 거침없는 애정 공세를 펼치는 연복남(김민규)의 등장으로 인해 웬만하면 타인과 쓸데없는 논쟁으로 감정 소비를 하지 않는 세호(이민기)지만 질투라는 새로운 감정을 느끼며 지호(정소민)를 두고 복남과 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해 가던 와중에 세희(이민기)는 자신이 작업하는 데이트앱 "결혼말고 연애"에서 복남(김민규)이 스토킹이라는 사유로 이용자들의 신고를 받은 회원이라는 사실을 확인하게 돼 새로운 국면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지호역의 정소민은 1989년생, 올해 29살로 김민규보다 5살위이며 세희역의 이민기는 1985년생, 33살로 김민규보다 9살 위입니다.



한편 김민규가 연복남 역으로 출연중인 "이번생은 처음이라"는 지난 10월 9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