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우주의 별이 연소리역의 나해령 누구 ?? 베스티 해령 나이 키 몸매 데뷔 코미디빅리그 MC 오!반지하 여신들이여 오이지스


베스티 해령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68cm에 45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어린시절 부터 아역 광고모델로 활동한바 있는 해령은 2003년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과 영화 "황산벌"에서 등에서 아역 배우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JYP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해령은 7년만인 2013년 걸그룹 베스티로 싱글 앨범 "두근두근"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해 별처럼, 핫 베이비, 러브 이모션 등 여러 음반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습니다.


혜령은 가수생활을 하는 와중에도 나인을 비롯 하이스쿨 러브온, 프로듀사, 엄마, 내 마음의 꽃비, 우주의 별이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는데 KBS2 아침드라마 "TV소설-내 마음의 꽃비"에서는 주인공 정꽃님 역을 맡아 128회라는 긴 호흡의 드라마를 무리 없이 소화해 내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세가지색 판타지 우주의 별이에서는 극중 위급한 환자라도 살려내는 응급실의 기적, 저승사자들의 천적으로 오랜 시간 구급대원 구세주(신현수)를 짝사랑하는 발랄하고 당돌한 의사 캐릭터인 연소리 역을 맡아 존재감을 드러내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우주의 별이는 19살에 사고로 죽은 여고생이 저승사자가 돼 좋아하던 스타 우주의 죽음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해령 외에도 그룹 엑소 수호, 배우 지우, 신현수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해령은 배우와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2013년 부터 2014년까지 아이돌 가수로는 처음으로 "코미디빅리그" MC를 맡아 신영일 아나운서와 호흡을 맞추며 활약해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한편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 유지와 다혜가 팀 탈퇴를 공식 선언한 가운데 베스티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에 따르면 베스티에 남은 두 멤버인 해령과 혜연은 회사에 남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팀의 방향이 정해질 때까지 각각 솔로로 활동한다고 하네요~


해령은 오는 10월 19일 온라인을 통해 선공개 후 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인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에서 지승(오이지스)역을 맡아 하연수, 소진, 차정원 등과 함께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디지털드라마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는 사랑과 평화를 전하기 위해 한국에 온 네 명의 그리스 여신들이 정체를 숨기고 반지하에 살면서 월세와 생활비를 감당하기 위해 모두 생업전선에 뛰어들어 고전분투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