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버워치 전적검색 방법 알아보기

오버워치 전적검색 방법


역시 게임하면 블리자드인가 봅니다.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모두 재미있었지만 오버워치로 또 한방을 치는 센스를 보여 주네요 ^^



오버워치 게임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 지다 보니 많은 전적 검색 사이트가 생기고 있던데요. 저는 오늘 여러 사이트 중 많은 로그를 보유하고 있어 다수의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는 오버로그의 전적 검색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버워치 전적검색

오버로그(◀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의 가장 좋은 점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필요없다는 점입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으니 메인화면에서 바로 ID를 입력해 전적을 확인해 볼 수 있죠~




오버로그 사이트에 접속하셨으면 확인하고자 하는 플레이어 이름이나 배틀태그를 입력하고 검색을 눌러 줍니다. 그럼 해당 플레이어의 레벨은 물론 승률, 모스트 영웅을 바로 확인해 보실 수 있답니다.




영웅통계 / 순위정보

여러분들은 어떤 영웅을 선택하셔서 성장 시키고 계신가요? 저는 자리야를 메인으로 키우고 있는데 아직 저레벨이라 별로 흥이 안나네요 ㅠ ㅠ 오버로그에서는 오버워치 영웅통계 및 순위 정보도 쉽게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메인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영웅 통계와 순위표 탭을 눌러 확인해 보세요~ 플레이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해당 플레이어 이름을 눌러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이상 오버워치 전적검색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내용상에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에는 좀 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늘 항상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