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렵지 않게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알아보기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하나로마트는 농협유통에서 운영하는 할인마트로 농축산품을 보다 저렴하게 믿고 살수 있어 많이들 찾고 계시죠~ 저도 다른 제품은 이마트나 롯데마트 등의 대형마트를 이용하지만 농축산품은 하나로마트에서 꼭 구입하고 있답니다. ^^



하지만 365일 24시간 영업을 하는 것이 아니기에 방문하기 전에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겠죠~ 오늘은 하나로마트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에 대해 알려 드릴테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세요!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확인방법



하나로마트의 영업시간은 보통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입니다. 하지만 영업지점별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방문하고자 하는 지점의 영업시간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로 마트의 영업시간은 농협하나로클럽마트 홈페이지 매장찾기(◀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 화면에서 지역/지도/검색 찾기 중 하나를 선택해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을 검색합니다.




방문하고자 하는 영업지점을 선택하고 검색하게 되면 검색창 아래에 해당 지점의 영업시간과 함께 전화번호가 표시됩니다.




저는 대구축협 하나로마트 수성점을 검색해 보았는데 영업시간이 09:00~22:00까지네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지점 위치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내용상에 부족함이 있더라도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에는 좀 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