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정보 알아보기


아이나비는 팅크웨어사에서 제조 판매하는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교육용 태블릿 PC 등의 브랜드 이름으로 제품 이용에 따른 문의 및 이상 발생 시 서비스센터를 이용해 문제점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나비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이나비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그리고 서비스지정점 위치 등에 관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아이나비 서비스망은 제공 서비스에 따라 서비스센터, 택배 서비스센터, 업그레이드 대행점, 서비스 지정점으로 나뉘어지면 직영 서비스센터는 전국 7개(서울 강북, 인천, 수원, 대전, 대구, 광주,부산) 지점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는 1577-4242번과 1588-1282번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기준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아래는 각 직영 서비스센터별 주요정보를 정리한 표입니다.



2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제공서비스


아이나비 직영 서비스센터는 제품 수리 및 정기/펌웨어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그레이드 대행서비스의 요금은 10,000원입니다. 단, 제품보증기간(1년) 내에는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월요일과 평일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4시까지는 서비스센터가 혼잡하기 때문에 가급적 혼잡 요일 및 해당 시간대를 피하시면 좀 더 신속히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 정보


아이나비는 고객에게 좀더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7개 직영 서비스와 함께 전국 52곳의 지역에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은 아이나비 교육을 이수한 숙련된 엔지니어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까운 서비스 지점은 아이나비 서비스지점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서비스지점 확인방법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아이나비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서비스지정점 위치 등에 관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