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수요미식회 개코 최자 출연 !! 다이나믹듀오 개코 나이 키 본명 개코 결혼 아내 개코 부인 김수미 나이 나이차 개코 아들 딸


오는 6일 방송되는 "수요미식회"에는 힙합계 최고 미식가로 손꼽히는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최자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최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버릴 게 하나 없는 닭 한 마리를 두고 침샘 폭발 미식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고 하네요~


맛있는 한 끼라면 혼밥도 마다않는 고독한 미식가인 개코는 맛집 후기를 맛깔나게 표현해 녹화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하는 한편 최자는 대충 맛없는 식사로 끼니를 때워야 하는 상황이 오면 차라리 굶었다가 나중에 맛있는걸 먹겠다는 확고한 음식 철학을 밝히며 열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입니다.


다이나믹듀오 개코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이며 키는 173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은 김윤성 입니다. 참고로 최자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이며 개코보다 1살 위입니다.



개코라는 예명은 중학교 때 친구가 지어준 이름으로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내 코가 마치 개의 코를 닮아서 그렇게 지어줬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당시 힙합하는 사람들은 강한 이름을 짓는게 유행이었다고 하네요~


1999년 클럽마스터플랜에서 언더그라운드 4인조 힙합그룹 K.O.D에서 예명 N.O.D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개코는 2004년 최자와 함께 2인조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를 결성해 활동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개코는 최자와 함께 2006년 음반기획사 "아메바컬쳐"를 공동 설립하기도 했는데 올해 4월 원더걸스 예은이 솔로 아티스트 핫펠트로 아메바컬쳐의 새로운 가족이 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지난 2011년 개코는 5년간 사귀어온 2살 연하의 김수미씨와 군복무 중 결혼하여 같은해 9월 첫째 아들을, 2015년엔 둘째 딸을 얻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0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5년여간 서로 변치않는 사랑을 키워왔다고 알려졌으며 개코의 부인 김수미씨는 미국에서 회계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결혼 당시 개코는 군 제대를 3개월여만을 남겨둔 상황이었지만 부인 김수미씨가 임신 3개월째라 군 복무 중에 결혼식을 서둘러 치르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편 다이나믹듀오 개코와 최자가 출연을 예고한 "수요미식회"는 오는 6일 오후 10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