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성진우 투병 중 아내와 4년 전 혼인신고 !! 성진우 나이 키 결혼 아내 소속사 포기하지마

성진우 투병 중 아내와 4년 전 혼인신고 !! 성진우 나이 키 결혼 아내 소속사 포기하지마


"포기하지마"로 유명한 트로트 가수


성진우가 이미 4년 전 혼인신고를 해


투병중인 아내를 돌보고 있다고


알려져 화제 입니다.




일찍 부모님을 여읜 성진우는 아내와


장모, 처이모 등과 넷이 모인자리에서


결혼을 약속한 후 혼인신고를 해 법적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성진우는 10년전 지인들과의 만남자리


에서 지금의 아내와 알게 되어 6~7년 교제


했다며 자신과 닮은 모습의 아내와 평생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정식으로 결혼식을 치르지 못한 이유는


결혼을 할 무렵 아내의 소장에서 6cm


크기의 종양이 발견돼 큰 수술을 받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당시 아내는 상황이 좋아지면 결혼하자고


했지만 병색이 짙은 아내를 보다 가까이서


돌보고 싶었던 성진우는 프로포즈 후


장모에게 허락을 구했다고 합니다.



항상 재발 위험이 있어 여전히 6개월에


한번씩 CT 촬영을 하며 상태를 지켜보고


있는데 간단히 치료할 수 있는 병이


아니란 걸 알고 있었기 때문에 더 기다릴


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성진우는 결혼 소식을 늦게 알린 이유에


대해 혼인 신고 당시 자신은 결혼소식을


알릴만큼 유명한 사람이 아니었다며 최근


방송 노출이 잦아지면서 결혼 사실이


연예인 남편에게 조금이라도 누가 될까


노심초사 하는 아내를 위해 결혼사실을


알리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성진우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5cm에


68kg입니다. 현재 태진아가 대표로


있는 진아 기획 소속입니다.


참고로 아내는 성진우 보다 네살


연하라고 하네요~



한편 성진우는 어렵게 가진 아이의 심장


소리가 11주 만에 멈춘 후 실의에 빠진 적도


있었지만 지금은 반려견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다며 시간이 흘러 아내의 건강이


좋아 지면 아이를 갖고 싶다는 바램을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