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비정상회담 유민상 출연 !! 먹방계 거물 개그맨 유민상 나이 키 몸무게 학력 가상결혼 이수지 나이 나이차


오는 14일 방송되는 비정상회담에는 먹방계 거물 개그맨 유민상과 김준현이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유민상과 김준현은 "이렇게 먹다간 미래엔 먹을 게 없어질까 봐 걱정되는 나, 비정상인가요?"를 주제로 기후변화로 인해 찾아온 식량 위기와 미래 식량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고 하네요~


유민상은 식량 위기에 대한 비정상들의 이야기를 듣고 안건에 대한 생각이 바꼈다며 "미래에 먹을게 없어서 걱정되니 내가 먼저 먹자!!" 라는 먹신다운 명언을 남겨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유민상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85cm에 140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경복대학교 관광학과 출신인 유민상은 2005년 KBS 20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2016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최근엔 예능으로도 활동영역을 넓혀 맛있는 녀석들, 님과 함께 등에 출연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김영철 송은이 투입으로 4개월만에 하차하긴 했지만 님과 함께에서 이수지와 가상 결혼 커플로 출연해 "먹깨비 커플"로 불리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줘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차 이유에 대해 스케줄상이라고 보도됐지만 네티즌들은 먹깨비 커플 때문에 님과 함께가 한창 재미있었다며 하차에 대해 많은 아쉬움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참고로 유민상과 가상커플로 출연한 이수지는 개그콘서트에서 함께 활약중인 후배 개그맨 입니다. 이수지는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1985년생,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유민상과는 6살 차이겠네요~


이수지는 원래 개그맨 기수로 7년차가 나다 보니 유민상과는 그리 친하지 않았는데 님과 함께를 촬영하며 유민상과 더 친해졌다며 실제 유민상을 보며 떨린적이 있었다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유민상과 김준현이 출연하는 비정상 회담은 오는 14일 오후 10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