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복면가왕 바나나 정체 박선주 ? 박선주 나이 노래 저작권 남편 강레오 복면가왕

복면가왕 바나나 정체 박선주 ? 박선주 나이 키 저작권 남편 강레오 복면가왕


16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돌하르방과


바나나의 1라운드 네번째 대결이 펼쳐졌는데


이 라운드에서 승리한 바나나가 박선주로


추측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네요 ^^




바나나는 이날 돌하르방과의 대결에서


78표의 압도적 지지를 받으며 2라운드에


진출했고 패한 돌하르방의 정체는 강레오


셰프로 밝혀 졌습니다.




방송 후 바나나의 음색과 제스처 그리고


다정한 두사람의 모습에 바나나의 정체가


강레오 셰프의 아내 박선주가 아닌가 하는


추측이 설득력을 갖고 있습니다.



게스트로 출현한 이상민과 니인뮤지스


류세라는 바나나의 유력한 후보로 박선주를


지목한 바 있죠 ^^


박선주는 1970년 11월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살이며 가수나 보컬 트레이너로 많이


알려져 있으나 앨범에 수록된 곡을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하는 실력파 싱어송


라이터입니다.



박선주는 1989년 제 10회 강변가요제


은상 수상, 2007년 제 4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여자가수상/최우수 팝 싱글상을


받았으며 2009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까지  수상한 바 있습니다.



박선주는 나얼 노래로 많이 알려진 귀로를


들고 나와 강변가요제에서 은상을 받은 후


1990년에 발표한 1집 "하루 이틀 그리고 ..."로


정식 데뷔 했습니다.


국내 보컬 트레이닝에서도 상당한 입지를


가지고 있는데 보컬 트레이닝이라는 개념을


대한민국 가요계에 체계화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김범수, 윤미래, 서영은, SG워너비,


동방신기 등 다수의 가수들을 보컬 트레이닝


한것으로 유명합니다.


박선주와 강레오는 2012년 결혼해 슬하에 딸


에이미가 있습니다.



강레오는 76년 42살로  6살 차이나는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강레오는 2014년 10월 방송된 JTBC 보스와의


동침에서 "박선주에게 접근한 의도는 저작권료


때문이었다"라는 물음에 "저는 그 돈을 본적이


없으며 저작권료가 사후 70년까지 나오는데


아내는 딸 에이미에게 가게 설정해 뒀다. 그리고


저는 그 돈에 관심이 없다."라고 말해 이목을


끈바 있습니다.



이번주 일요일, 복면가왕 바나나의 정체가


밝혀질지 .... 그리고 정체가 박선주 일지


궁금하네요 ^^ 본방사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