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발칙한 동거 소진 합류 !! 걸스데이 소진 나이 키 학력 대학 남자친구 에디킴 나이 나이차


오는 25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는 유라의 새로운 럭셔리 하우스에 소진과 김민종이 방주인으로 입주해 "아재오빠"와 "비글자매"의 특급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지난 동거 때 손님으로 등장해 유라와 함께 김민종을 쥐락펴락하며 "비글자매"로 활약을 펼친 소진은 이번에는 손님이 아닌 두 번째 방주인으로 등장해 김민종으로부터 혜리로 오해 받았던 과거 굴욕을 떨쳐내고 허당아재 김민종과 함께 케미폭발 동거라이프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지난 만남에서 청황주(일명 청담동 황금비율)로 친목을 다진 세사람은 첫 동거이지만 어색한 기류 없이 반가움에 웃음이 가시질 않았다고 하네요~ 또한 이번에 유라의 럭셔리 하우스에 처음 방문한 소진과 김민종은 집안 구석구석을 구경하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합니다.


소진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이며 키는 165~166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남대학교 스쿨밴드 "에코스"에서 보컬로 활약하기도 한 소진은 2010년 걸스데이 EP 앨범 "Girl`s Day Party #1"로 데뷔해 가수활동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과 연기에도 도전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진은 "문제적남자" 게스트로 출연해 학창시절 "올수"가 기록된 성적표와 수많은 상장을 공개하며 뇌섹녀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학창 시절 전교 2~4등, 못해도 전교 45등 안에는 들었다고 하네요~


경덕여자고등학교 3학년 때 한양대학교, 중앙대학교, 경북대학교에 수시모집 최종 합격을 했지만 3학년 2학기 때 사기 기획사에 속는 바람에 장학금을 받기 위해 영남대학교로 진학하게 되었고 스쿨밴드에서 무대의 맛을 깨달은 소진은 휴학 후 다시 서울로 상경해 온갖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며 음악에 대한 꿈을 이어가던 중 걸스데이의 멤버로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소진과 에디킴은 열애를 인정하며 화제를 모았는데 두사람은 케이블채널 CGV 예능프로그램 "나도 감독이다 : 청춘 무비"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선후배로 지내다 올해 4월 무렵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에디킴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이며 소진보다 4살 연하입니다. 2012년에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시즌4"에 주목받은 에디킴은 당시 버클리음악대학 출신이라는 이력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2014년 미니앨범 "너 사용법"을 통해 정식 데뷔해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너 사용법", tvN 드라마 도깨비 OST "이쁘다니까"를 히트시키며 음원 강자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