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미운우리새끼 김수로 출연 !! 김수로 나이 키 본명 김수로 결혼 아내 부인 이경화 나이 나이차 김수로 동생 김상미 나이 나이차


오는 9일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에는 배우 김수로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 어머니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장가 못간 미운우리새끼 아들들을 둔 어머니들은 김수로가 첫사랑인 아내와 13년 연애 후 결혼에 골인한 러브스토리를 밝히자 "대단하다"는 찬사를 연신 쏟아냈다고 하네요~


또한 김수로는 MC들이 "아내를 만나기 전으로 돌아간다면 어떻게 하겠나"라는 짓궂은 질문엔 "혹시나 다른 사람을 만났어도 아내와 바람 피웠을 거다"라며 창의적인 대답을 내놨는데 남자 MC들은 상상도 해본 적 없는 대답에 흥분해 야유를 쏟아낸 반면 어머니들은 "매력남이야" "내가 너무 반했어"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김수로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살이며 키는 185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본명은 김상중 이지만 동명이인이자 광산김씨 본관까지 같은 선배 배우 김상중에 대한 예의로 김수로 라는 예명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연극과 영화 단역으로 활동해 오던 김수로는 1999년 개봉한 영화 "쉬리"와 "주유소 습격사건"에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이후 드라마 공부의 신, 신사의 품격, 영화 흡혈형사 나도열, 점쟁이들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수로의 여동생은 김상미씨로 1993년 미스코리아 경기 선 출신이며 영화 "쉬리"에 김수로와 같이 북한 특수 공작원으로 출연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영화 순애보, 화산고 등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쉬리 출연 당시 김수로는 친구 강성진의 권유로 오디션에 참가하며 여자 공작원도 필요하다고 해 여동생을 데려 갔는데 여동생은 단번에 붙고 김수로는 여러차례 고전분투 끝에 통과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참고로 김상미씨는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이며 김수로 보다 5살 아래 입니다.


김수로는 94년 서울예대 재학 시절 만나 13년 째 사랑을 이어온 동료 연기자 이경화씨와 지난 2006년 천여명의 하객이 모인 가운데 조성모의 축가 속에 결혼식을 올리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참고로 김수로 아내인 이경화씨는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이며 김수로 보다 6살 연하입니다. 1998년 SBS 7기 공채탤런트 출신인 이경화씨는 드라마 서동요, 연개소문, 바람의 화원, 아내의 유혹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습니다.


한편 김수로가 출연을 예고한 "미운우리새끼"는 오는 10일 오후 9시 5분에 SBS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