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모델 이현이 누구 ?? 이현이 나이 키 몸매 학력 대학 모델계 엄친딸 브레인 톱모델 이현이 결혼 남편 신랑 홍성기 나이 나이차 이현이 아들 홍윤서


1983년생인 이현이의 올해 나이는 35살로 키는 177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인 이현이는 모델계 대표 엄친딸, 브레인 톱모델로 불리우고 있으며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컬러풀 대구상을 수상하며 모델계에 정식 데뷔했습니다.


한국인으로는 드물게 샤넬, 구찌, 페라가모, 에르메스 등 세계 최고 패션 브랜드의 쇼에 오르며 세계적인 톱모델로 두각을 나타낸 이현이는 2007년 "패션사진가협회 올해의 신인 모델상" 2011년 "제6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 패션모델상"등의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현이는 모델 활동 이외에도 배우 조인성과 함께 촬영한 카스 맥주 CF를 통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이 CF로 이현이는 "조인성의 그녀" "조인성 포옹녀"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 관심을 모았습니다.


2012년 이현이는 삼성전자에 다니는 한상 연하의 홍성기씨와 결혼해 2015년 아들 윤서군을 낳아 슬하에 외동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두사람은 4대 4 미팅 자리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는데 남편 홍성기씨는 자리를 옮겨 다 같이 간 노래방에서 이현이가 처음에는 얌전하다가 갑자기 간미연의 "파파라치"를 부르며 안무까지 추는 모습을 보고 "이 친구에 대해 더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노래가 끝나자 마자 연락처를 물어봤다고 하네요~


이현이는 처음 결혼한다고 했을 때 소속사에선 일이 떨어 질까봐, 그리고 주변에서는 결혼하기에 너무 이르다며 결혼을 말렸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현이는 "이 사람이라면 결혼해도 되겠다"고 생각했다며 "내 남편은 내 팬 1호였다. 나의 모델 활동을 적극적으로 후원했고, 늘 모니터를 해준다. 사실 내게 관심이 너무 많아서 부담스러울 정도"라고 말하며 자신에 대한 남편의 사랑을 믿고 결혼을 추진했다고 하네요.


한편 이현이는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와 "인간증발"을 주제로 오는 21일 방송되는 "황금알2"에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현이가 출연하는 "황금알2"는 오는 21일 오후 11시에 MBN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