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마스터키 강한나 누구 ?? 강한나 나이 키 몸매 드레스 순수의 시대 가희 강한나 신하균 나이 나이차


강한나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이며 키는 168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중앙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한 강한나는 2009년 단편 영화 "마지막 귀갓길"에서 선주역을 맡으며 데뷔했습니다.


이후 강한나는 드라마 엄마, 마녀보감,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영화 롤러코스터, 동창생, 친구2, 우는 남자, 순수의 시대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강한나는 연극 무대에서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마스크로 "순수의 시대" 가희 역에 낙점, 주연 여배우로 당당하게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강한나가 연기한 가희는 모든 남자들이 탐하는 미모와 춤솜씨, 지성을 갖춘 매혹적인 기녀로 어릴 적 어미를 억울하게 잃은 후 복수를 위해 장군 김민재역의 산하균에게 접근하지만 그의 순수와 사랑 앞에 갈등하게 되는 캐릭터입니다.



강한나는 복수와 매혹, 순수라는 세 가지 매력을 한 작품 안에서 보여줘야 할 뿐 아니라 신하균과 장혁이라는 대선배, 그리고 젊은 피 강하늘까지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닌 세 남자 사이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야 했음에도 "순수의 시대"가 첫 주연 작품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입체적인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영화 "순수의 시대"는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복수를 위해 한 남자에게 접근한 기녀가 점차 그에게 빠져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극중 강한나는 신하균과 농도 짙은 베드신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강한나와 순수의 시대에서 호흡을 맞춘 신하균은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살이며 강한나 보다 15살 연상입니다.


강한나는 지난 2013년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서 등 전체와 엉덩이 골이 드러나는 파격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강한나는 오는 14일 오후 6시 20분에 첫방송을 예고하고 있는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마스터키"에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마스터키"는 인기 스타들이 플레이어가 되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게임에 참여,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버라이어티 쇼로 상금 상자를 열기 위해 치열한 눈치 싸움을 벌이는 스타 플레이어들의 모습과 흥미진진한 게임이 결합된 콘셉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4일 첫 방송에는 강한나 외에도 이수근, 전현무, 김종민, 슈퍼주니어 헨리, 엑소 백현,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옹성우, 조보아, B1A4 진영, 아스트로 차은우, 박성광까지 총 12명의 스타 플레이어들이 참여하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