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정보 알아보기


NH농협카드는 프리미엄 카드 및 NH올원카드, 신용카드, 체크카드, 모바일카드 등 여러 종류의 카드를 고객들에게 발급하고 있으며 카드 이용에 따른 불편사항 및 문제 발생 시 은행 창구나 고객센터,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이 문의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NH농협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카드 이용에 따른 불편 사항 및 문제발생 시 문의해볼 수 있는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_대표전화


농협카드 고객센터는 이용서비스에 따라 상이한 전화번호를 운영하고 있으며 분실 및 금융사기 신고, 개인 이용한도 및 청구금액 확인, 사용내역 조회 등의 서비스는 대표전화 번호인 1644-4000번으로 연락해 문의·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대표전화 번호 및 ARS 서비스코드, 그리고 각 서비스별 이용시간 정보를 나타낸 표입니다.


▼ 카드 ARS 서비스 코드 및 이용시간, 상담사 연결 시간 정보


2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_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


단기카드 대출인 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 대출의 경우는 1644-9900번으로 연락해 이용문의를 하실 수 있으며 상담사와의 연결은 평일 기준 보통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아래는 단기·장기 카드대출 관련 문의 전화 번호 및 카드 ARS 서비스 코드와 이용시간 정보를 정리한 표입니다.



▼ 카드 ARS 서비스 코드 및 이용시간, 상담사 연결 시간 정보


3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_가맹점


가맹점과 관련된 서비스인 가맹점번호 조회나 가맹점 승인한도 조회, 가맹점 매출실적 조회 등의 정보는 1644-7400번으로 연락해 문의해 보실 수 있으며 상담사 연결은 서비스별로 차이는 있지만 보통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아래는 가맹점 관련 문의 전화번호 및 기타 서비스 전화번호, 그리고 ARS 서비스 코드 정보를 정리한 표입니다.



▼ 서비스 전화번호 요약 및 기타 전화번호

▼ 카드 ARS 서비스 코드 및 이용시간, 상담사 연결 시간 정보


이상 NH농협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그리고 ARS 서비스코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