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네이버페이 환불 반품 규정 정보 알아보기


네이버페이는 네이버에서 제공하고 있는 핀테크 서비스로 미리 등록해 둔 은행 계과나 체크카드, 신용카드 등의 결제 수단을 이용해 간편히 결제를 진행할 수 있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여 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구입 제품의 환불 및 반품 등의 문의를 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및 연락수단, 환불/반품 규정 등에 관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네이버페이는 전화와 팩스, 이메일 등의 수단을 이용해 소비자들의 문의 및 불만 사항에 대한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의 대표 전화 번호는 1588-3819번이며 결제도용신고는 1588-3816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2 네이버페이 결제수단별 환불방법


상품을 주문한 후 취소 혹은 반품하는 경우 결제금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주문내역은 취소 즉시 자동으로 승인취소가 이루어 지지만 카드사에서의 승인취소 확인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 취소일로부터 3~5일 후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는 결제와 동시에 통장에서 돈이 인출되는 카드로 승인취소 시 카드사로 취소내역이 전송된 이후 통장으로 돈이 환불되며 영업일 기준 최대 2일가량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결제수단별 환불방법과 관련된 정보를 정리한 표입니다.



3 네이버페이 반품 규정 정보


반품요청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까지 가능하며 구매확정 이후에는 판매자나 가맹점에게 이미 판매대금이 송금된 상태이므로 기본적으로 네이버페이를 통한 반품 신청은 불가하며 이 경우 판매자나 가맹점에 직접 연락하여 반품에 대해 협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반품배송비는 상품에 이상은 없으나 마음에 안 들어서 반품을 요청할 경우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상품 이상 및 상품정보 불일치 등의 사유로 반품하는 경우 판매자가 반품배송비를 부담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상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연락수단, 환불/반품 규정 등에 관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