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납량특집 아는형님 블랙핑크 출연 !! BLACKPINK 블랙핑크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나이 키 본명 소속사 국적 노래 휘파람

납량특집 아는형님 블랙핑크 출연 !! BLACKPINK 블랙핑크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나이 키 소속사 국적 노래 휘파람

오는 5일 방송되는 아는형님에는 블랙핑크가 출연해 납량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형님들은 그간 예능 출연이 거의 없었던 블랙핑크에게 기다렸다는 듯이 질문세례를 퍼부으며 큰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이날 블랙핑크는 댄스는 물론 본인들이 준비해온 장기들을 자신있게 선보였지만 곧잘 형님들이 따라하자 많이 당황해 했다고 하네요~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투애니원(2NE1) 이후 7년 만에 내놓는 걸그룹으로 2016년 디지털 싱글 앨범 "SQUARE ONE"을 통해 데뷔했는데 인기가요에서 데뷔 13일만에 공중파 1위를 차지를 차지하며 역대 걸그룹 공중파 1위 최단 기록을 갈아치워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더블 타이틀곡이였던 "휘파람" "붐바야"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인기를 얻었던 블랙핑크는 이후 11월 두 번째 싱글 더블타이틀곡 "불장난" "스테이(STAY)"로 2연타 흥행에 성공했고 데뷔 1년이 채 되기 전에 1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만 3개를 보유하며 최초, 최단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습니다.


그럼 간단히 BLACKPINK 블랙핑크 지수 제니 로제 리사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LACKPINK 블랙핑크 지수


본명 : 김지수

나이 : 1995년생, 올해 나이 23살

키 : 162cm

국적 : 대한민국


BLACKPINK 블랙핑크 제니


본명 : 김제니

나이 : 1996년생, 올해 나이 22살

키 : 163cm

국적 : 대한민국

BLACKPINK 블랙핑크 로제


본명 : Roseanne Park (로잔느 박) / 박채영

나이 : 1997년생, 올해 나이 21살

키 : 168cm

국적 : 뉴질랜드(출생지 : 뉴질랜드 오클랜드,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BLACKPINK 블랙핑크 리사


본명 : 라리사 마노반

나이 : 1997년생, 올해 나이 21살

키 : 167cm

국적 : (출생지 : 태국 방콕)


한편 블랙핑크가 출연하는 아는형님은 오는 5일 오후 8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