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는형님 오현경 딘딘 출연 !! 오현경 딘딘 나이 키 최성국 쇼미더머니 이름 본명 금수저

아는형님 오현경 딘딘 출연 !! 오현경 딘딘 나이 키 최성국 쇼미더머니 이름 본명 금수저 누나 아버지

 

오는 27일 방송되는 JTBC 아는형님에는 배우 오현경과 가수 딘딘이 출연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모두의 로망이었던 미스코리아 출신 오현경의 등장에 형님들은 설레는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네요~

 

 

딘딘은 오현경에 비해 형님들의 시선을 받지 못하자 자신의 히트곡인 드라마 김과장의 OST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시선을 끌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은 아는형님 멤버들과 오현경, 딘딘의 힙합 배틀로 꾸며집니다. 서로 달라보이는 두 사람이지만 힙합을 사랑한다는 공통점이 있다고 하네요~

 

 

래퍼 딘딘은 말할 것도 없고 오현경 역시 평소 랩을 좋아한다고 방송에서 여러 차례 밝힌 바 있습니다. 래퍼로 변신한 멤버들과 오현경, 딘딘은 총 3팀으로 나뉘어 배틀을 펼칩니다.

 


특히 딘딘은 평소 예능에서 보여주기 힘들었던 래퍼로서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고 하네요~ 방송 중에는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한 실시간 온라인 투표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현경

 

오현경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살이며 키와 몸무게는 170cm에 50kg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1989년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1학년에 다니던 중 미스코리아에 도전하여 진에 당선되었습니다.

 

 

계원예술고등학교 2학년 때 CF 모델도 했던 오현경은 1988년 KBS 청춘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나무로 데뷔해 영화, 예능,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얼마 전 종영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는 이동숙 역을 맡으며 열연한 바 있으며 현재 TV조선 모란봉 클럽에서 김범수와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해 불타는 청춘에서 최성국은 초등학교 시절 짝꿍이 오현경이라고 밝히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전학을 가야 했던 최성국은, 펑펑 울며 유난히 서운해하던 짝꿍이 있었다고 이야기를 시작, 말미에 그가 바로 배우 오현경이었음을 밝혀 멤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딘딘

 

 

딘딘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이며, 키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지만 162~164cm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편의점을 털어라 방송 당시 165cm인 양세형과 키를 잰 적이 있는데 2cm 차이로 딘딘이 졌기 때문이죠~

 

 

본명이 임철인 딘딘은 2013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2로 데뷔해 예능감 넘치는 래퍼로 주가를 올리며 해피투게더, 라디오스타, 진짜 사나이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의 패널로 활약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딘딘이라는 이름은 캐나다 유학시절 임철이라는 본명의 발음이 어려워서 친구들한테 좀 힙합 느낌 나는 이름으로 지어달라고 하다 p.diddy라는 랩퍼를 동양 버전으로 ding ding 어때 하다가 dindin 으로 지어졌다고 하네요~

 

 

딘딘은 7살, 5살 차이나는 누나 2명이 있으며 아버지는 철도 사업을 하신다고 합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아버지 사업이 부도나고 힘들었다 딘딘이 태어나고 집이 잘됐다며 복덩어리라고 엄청 예쁨 받고 자랐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금수저 발언을 할 때마다 집안이 휘청 거린다며, 어느날 아버지가 술을 드시고 오셔서 "방송 나가서 주둥이 함부로 털어가지고...." 라고 말씀 하셔서 죄송했다고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딘딘과 오현경이 출연하는 아는형님은 오는 27일 저녁 8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