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미운우리새끼 주병진 근황공개 !! 주병진 나이 키 주병진 아파트 집 가격 주병진 재산 주병진 반려견 대중소 주병진 보디가드 주병진 펜트하우스


"미운우리새끼" 방송에 출연해 최근 근황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주병진의 두번째 이야기가 오는 14일 방송소식을 알려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영화 세트장을 방불케 한 펜트하우스를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던 주병진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집안곳곳의 스페셜한 장소들을 공개해 또 한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알려졌는데, 반면 냉장고에는 화려한 집과 상반되게 텅텅 비어 있는 모습을 보여줘 애잔함을 더했다고 하네요~


박수홍과 같은 아파트에서 살고 있는 주병진은 맞은 편 집과 위층까지 터 박수홍 집의 4배 가량이라고 알려졌으며 거기에 커다란 최신식 텔레비전까지 거실에 놓여있자 박수홍은 롤모델인 미우새 대부 주병진의 삶을 부러워 했고 함께 주병진의 집에 동행한 지상렬과 김수용도 넋을 놓고 집 구경에 나섰다는 후문입니다.


200여평의 큰 평수와 화려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주병진의 아파트 집, 펜트하우스는 복층 구조에 화장실만 3개, 게스트룸 4개, 동서남북 네방향 모두에 테라스가 있으며 분양 가격은 52억에 달한다고 알려졌습니다.



펜트하우스 외에 알려진 주병진의 재산은 과거 그가 운영했던 속옷회사인 "좋은사람들"을 매각할 때 270억 원의 재산을 형성, 현재는 400억 정도의 재산이 있을 거라고 추정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주병진은 195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60살이며 키는 175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개그계의 신사", "예능 대제"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주병진은 1977년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해 '일요일 일요일 밤에', '주병진의 나이트 쇼', '주병진의 데이트 라인' 등을 통해 국민 MC로 자리매김하며 큰 인기를 모으는가 하면 1983년부터는 방송일과 함께 카페 제임스 딘을 창업, 성공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이후 주병진은 1990년에 속옷전문업체인 "좋은사람들"을 설립, "보디가드"를 비롯 7개의 브랜드를 시장에 내놓으며 연매출 160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달성하는 회사로 키워내 큰 주목을 받았는데 당시로서는 파격적인 신문광고를 게재해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기도 했다고 하네요~


연예인 사업가 1호로 평가되며 "좋은사람들"을 중견 업체로 키워낸 주병진은 지난 2008년 지분 30.05%와 경영권을 이스타어패럴에 넘기고 경영에서 손을 떼겠다고 선언하며 큰 관심을 모았는데 주병진은 인터뷰를 통해 "좋은사람들은 더 이상 개인의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브로 키워 가기에는 어려운 회사가 됐습니다. 늘 입버릇처럼 회사에 걸림돌이 된다면 그때는 기꺼이 회사를 떠나겠다고 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지금이 그때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여러분은 내 인생에 있어 가장 뜨거웠던 시기를 함께했던 친구였고,가족이었습니다"라고 심경을 전했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지 않고 미혼으로 지내오고 있는 주병진은 웰시코기 종인 반려견 대중소와 함께 펜트하우스에서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최근 방송을 통해 "내가 가진 전 재산을 다주고 너희 나이로 돌아간다면 나는 결혼하겠다"며 "얼마 전 뇌졸중 증세로 병원에 갔는데 보호자가 없어서 슬펐다"고 후배들에게 결혼하라고 당부를 남기기도 했다고 하네요~


한편 미우새 대부 주병진이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SBS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