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휘닉스파크 셔틀버스 운행정보 알아보기


휘닉스파크는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종합리조트로 스노우파크와 호텔 및 콘도미니엄, 휘닉스 컨트리클럽, 휘닉스 블루캐니언 등 다채로운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연인 등 많은 분들이 휴양지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휘닉스파크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휘닉스파크 셔틀버스의 노선 및 이용요금 등의 운행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휘닉스파크 셔틀버스_수도권 스키버스

휘닉스파크 셔틀버스는 수도권 스키버스 및 지방스키버스, 강원무료셔틀로 나눌수 있으며 수도권 스키버스의 경우 시즌권을 소지하고 있다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회원이 아닌 일반의 경우 편도기준 대인 15,000원/소인 12,000의 요금이 책정됩니다.

▼ 이용요금

▼ 노선정보


수도권 스키버스의 노선은 잠실 및 이수/신촌/여의도, 노원, 경기도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구간별로 시간에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시간 확인은 휘닉스파크 스키버스 운행 정보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 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휘닉스파크 셔틀버스_지방스키버스

지방스키버스의 경우 대구 및 부산, 구미, 김해/창원/마산, 대전 등에서 운행되며 요금은 일반과 리무진버스 종류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됩니다. 지방스키버스의 노선 및 운행시간 정보는 휘닉스파크 지방스키버스 운행 정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이용요금


휘닉스파크 셔틀버스_강원무료셔틀(KTX)

강원무료셔틀은 평창역(KTX)과 원주, 강릉 노선이 운행되며 각 운항노선은 계속 운행되는 것이 아니라 기간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이용 전 기간을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강릉 노선의 경우 2018.01.21까지만 운행됩니다.


강원무료셔틀 운행의 노선 및 탑승정보, 운영시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휘닉스파크 강원무료셔틀 운행정보 안내(◀ 누르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휘닉스파크 셔틀버스의 각 노선별 이용요금 및 운행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